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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분류 제목
6 세금계산서/영수증   현금영수증 발급문의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받나요?
5 세금계산서/영수증  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4 세금계산서/영수증   세금계산서를 분실했는데 재발급 가능하나요?
"네, 고객님!!재발급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십시요! 친절하고 신속하게 분실된 세금계산서를 재 발행해 드립니다." 문의사항: 1544-0096
(단, 세금신고가 처리된 건에 대해서는 별도 협의 필요)
과세기간 별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기간 (기간 외 발행 불가)
- 1기 예정 1월 1일~ 3월 31일 발송완료분 : 4월 10일까지 발행가능
- 1기 확정 4월 1일~ 6월 30일 발송완료분 : 7월 10일까지 발행가능
- 2기 예정 7월 1일~ 9월 30일 발송완료분 : 10월 10일까지 발행가능
- 2기 확정 10월 1일~ 12월 31일 발송완료분 : 1월 10일까지 발행가능
발송완료 후 동일과세 기간내에 반품을 한 경우에는 발행한 세금계산서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단, 발송완료일과 반품일이 동일 과세 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반품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니 1544-0096로 연락주십시요.
3 세금계산서/영수증   세금계산서 발행이 잘못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2 세금계산서/영수증   거래명세서/신용카드 매출전표을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1 세금계산서/영수증   상품 주문 후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?